해독과 성인병

성인이 되어 발생하는 다양한 성인병에는 해독치료가 해답입니다.

• 당뇨병 해결, 해독이 답입니다.
    참조은의 해독은, 내장지방 감소와 혈액 정화를 통해 당뇨 치료의 핵심인 인슐린 저항성 문제를
    개선시킵니다. 당뇨와 같은 성인병은 현대인의 생활습관병입니다. 과잉 열량섭취와 운동부족, 스트레스가
    취약한 췌장기능을 오랜기간 자극하여 발생시킨 당뇨를, 해독을 통해 그리고 식이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혈당을 낮추어, 췌장기능이 회복되도록 도와줍니다.
    참조은 한의원에서는 오랜 생활습관의 결과물을 해독으로 풀어내고, 그 효과가 지속되도록 당뇨의 원인이
    되었던 생활습관을 교정하는 통합치료를 합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틀리고 당뇨를 발생시킨 주요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맞춤의 치료를 합니다.
    당뇨는 알약 몇 개를 먹는다고 당뇨를 만든 원인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통합치료와 개인맞춤 치료로 당뇨의
    원인에 집중해야 합니다.
  • 고혈압 해결, 해독이 답입니다.
    고혈압이 오래되면 혈관의 탄력성이 떨어져 동맥경화가 되고, 혈관이 좁아지고 탁해지는 것이 오래되면,
    뇌혈관질환, 심혈관, 말초혈관질환이 됩니다.
    많은 고혈압 환자는 이러한 고혈압의 위험을 알고 있으면서도, 고혈압의 원인을 해결하는 노력보다는
    약물에 의지하여 혈압 수치만 조절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참조은의 고혈압 치료는, 혈액을 맑혀주고 내장지방과 혈액내 독소를 배출하는 해독치료를 하며, 생활습관
    교정과 식습관 교정을 함께 진행하여, 내 몸 속에 존재하는 자연치유능력으로 혈압이 좋아지게 합니다.
    고혈압은 분명 치료될 수 있습니다. 수치 조절에만 매달리는 치료에서, 이제는 내 몸의 치유능력이 발휘되는
    치료를 받으세요.
  • 고지혈증 대사증후군 통풍
    고지혈증은 혈액 중의 지질 성분이 증가한 것을 의미합니다. 지질(중성지방, 나쁜 콜레스테롤 등)의 증가는,
    고혈압과 함께 혈관 내벽을 손상시키며 혈관이 단단해지고 좁아지게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관상동맥질환이나 뇌졸중의 중요한 원인이 됩니다.
    대사증후군은, 만성적인 대사 장애의 상태로, 당뇨전단계, 복부비만, 높은 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등의 여러
    성인병이 동시에 발생하는 증후군 입니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통풍, 동맥경화, 뇌졸중, 심혈관질환. 등은 따로따로의 질환이 아닙니다. 내장지방과 탁한 혈액, 대사이상, 독소,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의 공통된 인자로 발생하여, 다르게
    발현되었을 뿐입니다.
    참조은의 해독치료는, 이러한 질환들의 공통된 뿌리를 치료합니다. 내장지방을 분해하고, 탁한혈액을 맑게
    해주고, 쉬지 못했던 몸의 장기를 쉬게 해주며 독소배출과 인체정화를 도와주는 동시에, 운동습관, 생활습관,
    식습관 교정을 함께 해주는 통합치료입니다.

이런 경우에 참조은 해독치료가 참 좋아요

• 01 고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수치가 갈수록 높아져 걱정이신 분
  • 02 약을 먹어야 하는 수치가 되었는데, 한번 먹으면 평생 먹어야할 것 같아 꺼리는 분
  • 03 성인병이 오래되어, 높은 단계의 약으로 바꿔야하거나, 합병증이 우려되시는 분